서울대 TEPS 관리위원회, 온라인 TEPS 모의고사 출시

곽현영 기자 | 기사입력 2021/01/18 [08:48]

서울대 TEPS 관리위원회, 온라인 TEPS 모의고사 출시

곽현영 기자 | 입력 : 2021/01/18 [08:48]
 

 사진=서울대학교


[소비자고발뉴스=곽현영 기자] 서울대학교 TEPS관리위원회(위원장 채준)는 신축년 새해를 맞이해 ‘온라인 TEPS 모의고사’를 출시한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이하 ‘코로나19’)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 정책이 연장됨에 따라 비대면 위주의 교육 및 정책 시행이 장기화되고 있다. TEPS관리위원회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고려함과 더불어 수험자의 효율적인 학습을 통한 영어실력 향상을 돕고자 ‘온라인 TEPS 모의고사‘를 출시하게 되었다.
 
‘온라인 TEPS 모의고사’는 인터넷 사용이 가능한 곳이라면 언제 어디서든 온라인으로 접속하여 이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지니고 있다. 또한, 시험 응시 후 예상 점수와 함께 채점표는 물론, 복습하기와 같은 학습 기능을 통해 문제와 정답, 해설을 제공하고 있다. 
 
TEPS관리위원회 관계자는 “현재 출시를 기념하여 60%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사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학습 콘텐츠와 이용 편의성을 더욱 증대시켜 나가겠다”고 밝혔다.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공식 TEPS 모의고사 홈페이지(https://edu.teps.or.kr) 또는 TEPS 공식 홈페이지(https://www.teps.or.kr)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SGN
 
khy@economicpost.co.kr
소비자고발뉴스 곽현영 취재부 기자입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