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화장품, ‘2020 굿디자인어워드’서 쾌거

곽현영 기자 | 기사입력 2020/09/16 [10:10]

코리아나화장품, ‘2020 굿디자인어워드’서 쾌거

곽현영 기자 | 입력 : 2020/09/16 [10:10]

사진=코리아나화장품

 

[소비자고발뉴스=곽현영 기자] 코리아나화장품이 산업통상자원부에서 주최한 ‘2020 굿 디자인 어워드(Good design award)’에서 자사 브랜드 ‘가온’이 우수산업디자인 상품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코리아나화장품은 16일 산자부 주최, 한국디자인진흥원 주관의 이번 시상식에서 이 같이 수상했다고 밝혔다. 코리아나화장품에 따르면 굿디자인어워드는 산업디자인진흥법에 따라 1985년부터 매년 시행되는 디자인 분야의 시상식이다. 우수 디자인 상품은 외관을 비롯한 기능, 재료, 경제성 등을 종합심사 받고 굿디자인(GD) 마크를 부여받는다.

 

코리아나화장품은 ‘다양한 변화에도 건강한 피부의 중심을 지킨다’는 브랜드 정신을 디자인해 자연 유래 원료를 지향하는 브랜드 철학, 또 이를 통한 비건 브랜드의 윤리적 소비 이미지를 표현했다고 평가했다.

 

코리아나 화장품 관계자는 “지난 7월 레드닷어워드수상에 이어 이번 굿디자인 선정까지 디자인 분야를 대표하는 여러 어워드를 통해 가온 브랜드의 우수한 상품성을 인정받게 돼 기쁘다”며 “윤리적 소비에 대한 중요성이 국내뿐만 아니라 유럽에서도 큰 이슈가 되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제로 웨이스트콘셉트를 강화한 글로벌 디자인으로 브랜드 가치를 향상시켜 나갈 것”이라 밝혔다. SGN

 

khy@economicpost.co.kr

소비자고발뉴스 곽현영 취재부 기자입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