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살균 소독 가능한 '열탕소독 식기세척기' 선보여

소비자고발뉴스 | 기사입력 2017/06/30 [17:14]

SK매직, 살균 소독 가능한 '열탕소독 식기세척기' 선보여

소비자고발뉴스 | 입력 : 2017/06/30 [17:14]

 

▲     © 소비자고발뉴스


[SGN=김용재기자] SK매직은 살균소독 기능을 강화한 신제품 '열탕소독 식기세척기(모델명: DWA-1676P(샴페인골드), 1677P (메탈티타늄), 1678P(화이트펄))'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국내 최초로 열탕소독 기능을 적용했다. 젖병 및 물병, 작은 식기 등을 70~85도씨의 고온으로 내열 플라스틱 및 실리콘을 손상 없이 소독해 준다.

 

회전열 분사방식으로2개의 회전날개가 내외부에 골고루 열을 분사시켜 완벽한 살균이 가능하다. 한국화학 융합시험 연구원(KTR)에서 살균 테스트도 완료했다.

 

환경호르몬에 안전한 열탕소독 전용 용기인 '하트 박스'도 무료로 제공한다. 전용 용기 사용 시 식기세척기의 강한 물살에 젖병, 물병 등 가벼운 식기들이 내부에서 움직이지 않도록 고정시켜 주어 살균력을 높이고 손상을 방지할 수 있다.

 

식기세척기 코스에서는 고온 세척 후에 UV(자외선)로 한번 더 살균해 주어 대장균, 바이러스, 박테리아 등 세균 번식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 국내 최초로 자동 문열림 기능을 채용해 세척 종료 후 수증기와 음식물 냄새를 외부로 배출해 준다.

 

SK매직 관계자는 "SK매직 식기세척기는 지식경제부 최고 에너지 효율 품목 선정, 소시모 에너지 위너상 수상 등 전기세, 수도세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에너지 절감 제품"이라며 "이번 신제품처럼 소비자의 니즈(Needs)를 철저하게 분석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식기세척기 시장 1위 자리를 확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가격은 56만8000원이며, 이마트·홈플러스 등 오픈유통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SGN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